바다이야기 5만 파워볼 홀짝 패턴 사다리어플 클릭 클릭

바다이야기 5만 파워볼 홀짝 패턴 사다리어플 클릭 클릭

어떻게 보면 돈으로 엔트리파워볼 투자하는것은 제일 쉬운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든다. 내가 대신 일하지 않아도, 내가 대신 피곤하지 않아도,
이익의 보장성이 있는 회사에 투자를 해두면 그 이익을 내가 나눌수 있다는 기쁨과 비교적 수월함, 그런 생각이 든다. 하여튼,
그때 1992년에 우리 부모님이 나를 위해서 100만원을 투자 했다면, 그 돈은 지금쯤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거두었을 것이다.

그것을 우리 부모님은 해주실수 없었지만, 내가 만약 이렇게 투자 책들을 읽어서 financial literacy를 쌓고 내 자녀를 위해 투자를 해줄수 있다면 20년뒤 내 자녀는 사회로 어떤 첫발을 내밀수 있을까?
큰 seed money가 있다면 자기가 정말로 하고 싶은 사업을 할수도 있고, 자기가 하고싶은 일에 집중하고 도전할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이 책에 그리고 존리 대표의 다른 책인 “엄마, 주식 사주세요”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메세지가 있는데,
그건 아이의 교육비에 엄청난 돈을 쏟기 전에 그 돈을 아이를 위하여 혹은 부모 자신의 노후에 투자하라 라는 메세지이다.
그게 아이에게도 부모에게도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내용이다. 미국에 사는 나로썬 궁금해서 찾아보았더니,
여성조선 article에서 발견한 교육부가 발표한 2018년 자료에 의하면, 평균 초중고 월 사교육비는 29만 천원이라고 한다.

물론 기자가 취지한 평균 사교육비는 훨씬 높다. 월평균 90만원대에서 150만원대까지 100만원대를 웃돈다. 어마어마한 돈이다.
참고로, 2017년 10월경 아마존 주식은 한 주당 1000달러정도를 찍었는데 (한국의 120만원 정도가 되려나?)

만약 아이를 한달에 120만원씩 교육을 시켜서 지금 현재 2020년 7월까지 학원을 보냈다면 (총 33개월),
1000불 x 33개월 해서 33,000불 정도의 소비가 계산이 된다. 만약에 그 돈을 그때 2017년도에 있었다고 가정해보고,
그때 2017년 10월에 33,000불 = 1000불 x 33 shares of 아마존 주식에 투자했다면 지금 현재가 2963.55 기준으로 2963.55 달러 x 33 shares = 97,797.15불로 계산이 된다.

거의 여섯자리에 가까운 돈으로 성장해 있다. 물론 그 동안의 dividend도 더하면 더 높은 숫자일 것이다.

하여튼, 한국에 사는 부모들이 (물론 미국과 전 세계에도 이런 부모들은 많을것이다) 엄청난 학원비를 당연한듯이 (남들도 시키니까) 아이들의 미래에 “투자” 한다고 생각하고 소비하고 있다.
다만 그게 어떤 이익으로 성장할지는 관심도 없고 아예 생각조차 못한채 소비하고 있지만,

조금 더 현명한 부모라면 정말로 실질적인 아이의 미래를 위해서 그 돈을 투자하는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책들이였다.

본격적으로 부자가 되는 길을 배우기 위해 M자산운용 회사 대표이사 존리를 찾았다.
아시아 펀드대상부터 올해 대한민국 등 투자계 최고임을 증명하듯 상장과 트로피가 가득했다.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존리는 개인 투자자들에겐 투자전도사라 불린다고 했다.

존리는 자산운용은 투자 방향을 대신 고민해주는 일이라면서 “안타깝게도 한국은 노후준비가 가장 안 된 나라,
구체적으로 노후자금이 얼마나 필요할지 생각해봐야한다”면서 수입이 없어진 인생 후반기를 생각하라 했다.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지만, 은퇴후 현재 수준의 소비를 할 수 있을지 노후 설계를 해야한다고.
차은우는 “뒤통수 맞은 느낌”이라며 놀라워했다.

그래서 무료로 강의하며 전국을 유랑 중인 금융 전도사인 존리는 “투자 귀재도 미래를 예측할 순 없다, 투자 올바른 기준?
주식 투자는 20년에서 30년 정도다”면서 “10년 이상 가지고 있을 생각하지 않으면 10분도 가지고 있지 말아야한다”고 말했다.
건실한 기업에 투자한다면 장기적으로 어차피 성장할 것, 지극히 기다리면 된다고. 투자는 단기이익이 아닌 장기전이라했다.

어릴 때부터 투자 조기교육이 중요함을 강조한 존리는 “금융교육이 필요한 것에 대해 청와대에 청원도 했다”면서 금융문맹 탈출작전 ‘머니가 뭐니’를 진행했다.

어린이 눈높이 금융교육 캠프에 임도형과 오아린, 김설이 함께 했다.
트로트 유망자인 임도형은 트로트 한 소절을, 연기신동은 오아린은 완벽한 명품 연기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 큰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김설은 “슬기롭게 착한 부자가 되는 법을 배우러 왔다”면서 “착하게, 멋지게 사는 부자가 되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감동하게 했다.

세 어린이들은 지금부터 저금을 하고 있다고 했고, 존리는 “어린이 경제교육이 이래서 중요하다”면서 다시 한 번 이를 강조했다.
이 분위기 속에서 어린이 금융수업에 방송이 현영도 깜짝 등장했다.

경제용어 스피드 퀴즈를 시작했다. 백팀과 청팀으로 나눠 진행했고, 백팀이 승리했다. 보너스 퀴즈로 ‘어른이 퀴즈’도 진행했다.
신성록과 양세형, 현영이 한 팀이 되어 문제를 맞혔고, 현영은 ‘여신금리’에 대해서 “여러분의 신용금리라 생각해라”면서 쪽집게 강의로 감탄하게 했다.

게임 후 머니전쟁을 위한 자본금을 확보했다. 벼룩시장으로 배우는 시장경제였다.
치열한 사투 끝에 존리와 함께하는 ‘벼룩투자 시장’을 진행했다.
실제로 아이들이 돈을 벌어볼 수 있도록 경제교육 모델로 ‘벼룩투자 시장’을 정한 것이다.
아이들은 나만의 상품들까지 만들어 주도적으로 상품을 파는 등 똘똘하게 게임에 임해 감탄하게 했다.
파워볼 투자에서 충분한 현금보유가 중요한 이유가 뭔가요?
최고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 자금을 관리 하는 것이 아니라
밤에 최고로 편안히 잠들 수 있도록 자금을 관리해야 합니다.

파워볼 투자를 위해
충분한 현금 보유시 보유금이 하락하는 동안 불안감을 감소시켜 주며,
수익이 상승할 때까지 여유롭게 기다릴 수 있으며,
결국엔 원하는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지나친 금액의 배팅은 미래의 기회를 날려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파워볼 투자의 중요 포인트 중 하나는 꾸준한 자금 관리입니다.

절대 보유하고 있는 자산 모두를 투자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투자할 돈이 없어도 본인의 생활과 가족에 지장을 주지 않아야 합니다.
여유돈으로 투자해야 하며, 여유돈이 넉넉치 않을 경우
커피,담배,술,불필요한 쇼핑 등 낭비되는 돈을 아껴서 해야 합니다.

주식보다 파워볼이 재테크로 좋은 이유?

파워볼게임  :  파워볼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